2017년 6월 9일 sp-8900s 모델을 구매를 했는데 제품 자치에 결함이 있는거를 확인도 안하고 보내셨더라구요 자전거 페달을 밟을때마다 찌그덕 거리는 소움과 페달 자체도 너무나 뻑뻑하여 AS신청을 했었는데 기사 처음 방문시엔 소리가 나지 않았는데 기사가 간 이후에 뚀 소음이 시작되어 결국엔 기사를 다시 불러야 했습니다. 결국 기사가 기계를 열어 보니 자전거 안에 벨트랑 패달 밟는 부분이 서로 맞닿아 나는 소리 이더군요 기사 가 다시 벨트 감아 드릴테니 그냥 쓰라는 식으로 나오길래 저희는 반품하겠다고 하니 그제서야 교환을 해주겠다고 해서 일단은 교환을 받은상태 입니다. 근데 지금 받은 기계에서도 소음이 나기는 하지만 전에 처럼 벨트와 패달이 서로 맞닿아 나는 소리는 아니고 케이스가 조립이 덜되어 나는 소리 인거 같아 일단은 지켜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LCD 모니터 아랫 부분에 고무패킹이라도 넣어주었다면 목부분이랑 케이스 서로 맞닿는 부분이 소리가 좀 덜할텐데 그렇게 안한부분이 좀 아쉽네요
하지만 또 이전과 같은 상황이 벌어진다면 그때는 반품 신청할겁니다. 고객센터 반품 규정을 보니 7일안에만 고객과실이 없을시에만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교환 받았다가 기기 결함으로 반품 신청하면 7일이 지나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제품 사용사진 인증하면 요가매트 보내준다고 해서 카카오톡 아이디 찾아서 하려고 하는데 카톡 아이디healthvill로 찾아봐도 안나와서 그냥은성헬스빌로 보내 보았습니다.
기사가 하루에 두번씩이나 오가는게 얼마나 번거롭고 귀찮은 일인지 알기나 하는겁니까 기사올까봐 마음대로 외출도 못하고 저 자전거 때문에 저나 식구들이나 속앓이 많이 했습니다. 건강증진을 위해 운동기구 구매를 하는건데 이런식의 제품이나 취급을 한다면 누가 저런제품 사려고 하겠습니까 소비자를 우습게 여기고 우롱하지 마십시오 가격이 저렴한 물건도 아닌데 확인조차 안하고 물건을 보내신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시 11번가를 통해서 튼튼한 물건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소비자의 요구를 뭘로 알아들은겁니까 ? 다른 회사꺼 구매 하려다가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한달넘게 심사숙고 해서 구매한 제품인데 이런 쓰레기를 보내셨으니 앞으로 다시는 은성헬스빌 제품은 이용하지않겠습니다.